보조배터리
보조배터리 3개 만들었다. 대단하게 DIY라고 할 것까진 없고, 단지 조립부품을 싼 가격으로 구입해서 조립한 수준이다. 박영민 선생님이 주신 리튬배터리에서 남은 거 5개 있어서 배터리 사용할 겸 조립했다. 다행히 잘 작동한다. 보통은 18650 크기인데, 박선생이 준 것은 21700 이라서 용량도 크다. 크기는 작은데 6,000 mAh 까지 나오니 일상에서 쓸만하다. 3개 만들었으니 우선 박선생에게 하나 드려야겠다.
키워드: 조립